▲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영상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1일 패스트푸드 브랜드 롯데리아는 만우절을 맞이해 '펀펀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리아 매장에 방문해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로 시작하는 멘트를 롯데리아 직원과 주고받는 미션을 수행한 선착순 100명에게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했다.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인증글이 등장했다. 이어 롯데리아 페이스북 등에는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들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영상 속에는 매장에서 큰 소리로 직원과 멘트를 주고받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옵티머스 프라임 가면을 쓰고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부터 다소 부끄러워하는 사람까지 다양한 이벤트 영상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의 반응은 롯데리아의 기발한 아이디어에 무척이나 재미있어 하는 반응이다. 단순한 거짓말을 하는 만우절을 브랜드 마케팅에 이용한 롯데리아의 참신함이 돋보인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나도 해볼껄","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진짜 기발하네","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부끄럽지 않았을까?"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 해당 영상 캡처 ]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