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6:19
연예

JYJ 김준수, 고양시 명예 홍보대사 위촉 "최선을 다하겠다"

기사입력 2014.04.01 10:36 / 기사수정 2014.04.01 10:36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JYJ의 김준수가 경기도 고양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31일 오후 고양시청 시민컨퍼런스룸에서 김준수를 고양시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고양시는 지난 2013년 K-POP 아레나 공연장과 한류관광 MICE복합단지 유치 성공, 경기북부 유일의 특급호텔 엠블호텔킨텍스,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개장 등 신한류 국제관광도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엔 최근 가수뿐만 아니라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준수를 고양시 홍보대사로 위촉해 k-pop의 도시, 신한류 문화예술의 도시를 표방하는 고양시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인상적이고 효율적으로 홍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데뷔 후 10년간 대한민국 가요계를 주름잡은 바 있는 김준수는 매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등 K-pop 열풍의 주역이자 뮤지컬 계의 명품 보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양시에서 태어나 초, 중, 고교까지 유소년기를 보낸 김준수는 고양시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

최성 고양시장은 "좋은 지리적 여건과 폭 넓은 문화산업, 킨텍스와 관련한 산업 등 국제도시로서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고양시는 이번 김준수 고양시 홍보대사 위촉이 신 한류 대표도시로의 고양시를 널리 알리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준수는 "고양시 명예 홍보대사로서, 고양시를 세계 속에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준수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