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54
연예

'호텔킹' 이동욱 "이광수 해외 인기, 참 의아하다"

기사입력 2014.03.27 16:3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동욱이 배우 이광수의 인기에 의아함을 느낀다고 털어놓았다.

이동욱은 27일 강원도 평창군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 제작발표회에서 같은 소속사에 몸 담고 있는 이광수의 해외 인기에 대해 "광수의 인기는 참 의아하다"고 말문을 열어 취재진을 웃겼다.

예능으로도 해외에 진출할 의향이 있다고 밝힌 이동욱은 "사무실에서도 광수의 인기는 딱히 분석이 안된다. 광수를 목표로 해외 진출을 하면 안 될 것 같다"며 농을 쳤다. 이광수는 SBS 예능 '런닝맨'으로 많은 해외 팬들을 보유했다.

이동욱 역시 이다해와 8년 전 함께 출연한 SBS 드라마 '마이걸'(2006)로 중화권 및 동남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동남아와 중화권을 다녀서 배우들의 해외 진출 가능성을 오랫동안 피부로 느끼고 있다. 직접 가서 연기하는 것도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며 최근 한국 배우들의 중화권 진출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동욱은 '호텔킹'에서 교포 출신의 '호텔 씨엘' 총지배인 차재완 역으로 등장한다. 차재완은 함부로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냉정한 캐릭터로 '호텔 괴물'로 불리지만 과거의 상처를 안고 있는 인물이다.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인 '씨엘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김해숙, 이덕화 등이 출연한다.

'살맛납니다', '오늘만 같아라' 김대진 PD와 '오로라공주' 장준호 PD가 공동연출을 맡았고 '하얀 거짓말', '신들의 만찬' 등의 조은정 작가가 집필에 나섰다.

4월 5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동욱 이다해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