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의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KBS 측은 27일 '나는 남자다'의 예고가 담긴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나는 남자다'는 '국민 MC' 유재석이 4년 만에 도전하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예고 영상에서는 유재석 등 MC들을 포함한 250명의 남자 방청객들이 열광적인 환호성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메우는 장면을 공개해 프로그램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그게 될까요?"라면서 '나는 남자다'에 대해 언급한 부분에 이어 김호상 예능국 CP의 "홍보 고맙다"라는 말, 유재석의 "긴장감 내려놨다"라는 말이 연이어 자막으로 나오면서 공중파의 '19금 토크쇼 표방 논란'에 정면으로 반박하는 모습을 그렸다.
한편 예고 영상을 통해 일반적인 토크 프로그램과는 다른 새로운 장르 시도에 대한 일면을 엿보게 한 '나는 남자다'는 '여자는 보지마라!'를 콘셉트로 토크와 쇼를 가미한 새로운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재석과 임원희, 노홍철, 임시완을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과 허경환이 함께 한 '나는 남자다'는 다음달 9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KBS '나는 남자다' 예고 영상 캡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