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포미닛이 19일 공식 유투브 채널에 '오늘 뭐해'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오늘 뭐해'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서 아침 일찍 첫 촬영을 시작한 허가윤은 럭셔리한 스위트 룸에서 백댄서들과 우아한 모습을 담아냈고, 전지윤은 남성 백댄서들 사이에서도 당당하게 랩 실력을 뽐내며 여과 없이 실력을 발휘했다.
뮤직비디오 인트로를 장식하는 현아의 개인 촬영도 공개됐다.열정적인 댄스를 선보이는 현아는 안무 팀과 촬영을 모니터링하며 더 나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선보였다.
포미닛 멤버들 역시 촬영이 끝난 후에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재촬영하는 등 적극성을 보였다. 또한 촬영 틈틈이 포미닛 멤버들은 장난을 치며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이끄는 등 멤버들 간의 친근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포미닛 멤버들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뮤직비디오 중간 멤버들의 촬영 현장이 소개되는 가운데 각 파트에서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문제를 낸다.
남지현은 "테이블 위에서 춤을 출 때 손에 들고 있었던 것은 무엇일까요?"라고 문제를 냈고, 권소현은 "제가 복도에서 춤을 추다 은색 장갑 손에 끌려나간 곳이 있습니다. 과연 그곳은 어디일까요?"라고 묻는다. 모든 정답은 '오늘 뭐해' 본편 뮤직비디오에서 찾아볼 수 있다.
모두 정답을 맞춘 팬들에게는 포미닛이 준비한 깜짝 선물이 돌아갈 예정으로 팬들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포미닛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