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21:20
연예

'진짜 사나이' 천정명 "조교들도 나 쳐다도 못 본다" 너스레

기사입력 2014.03.21 10:32 / 기사수정 2014.03.21 10:3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악마 조교' 천정명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합류했다.

23일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조교에서 신병으로 돌아온 천정명의 모습이 담긴다. 앞서 지난주 방송분에서 천정명의 신병교육대 입소 장면이 예고를 통해 전파를 탄 바 있다.

천정명은 자신이 실제 입소했던 신병교육대에 재입소해 한참 어린 군번의 동기들과 함께 훈련을 받았다. "정신 무장을 위해 재입대를 결정했다"고 밝힌 천정명은 조교시절의 기억을 되살려 동기들에게 군생활의 팁을 알려주는 등 시종일관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내가 고조할아버지 군번이다. 원래는 저 조교들도 나를 쳐다도 못 본다"고 너스레를 떨던 천정명은 군 생활 걱정에 사로잡힌 동기들에게 '어머니'라는 단어를 꺼내 내무반을 온통 울음 바다로 만들었다. "군대에 가야 철이 든다"며 군생활의 소중함을 설득하는 등 훈련병임에도 여유로운 모습으로 동기들을 다독이기도 했다.

"너무 오래 돼 제식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겸손을 표한 천정명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몸이 기억하고 있던 완벽 제식을 보여주며 동기들은 물론 담당 조교로부터 연이은 감탄을 자아냈다.

23일 오후 6시 20분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천정명 ⓒ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