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33
연예

"3월 가요대전 접수한다" 포미닛-임창정, 20일 '엠카' 동시 컴백

기사입력 2014.03.20 11:29 / 기사수정 2014.03.20 11:29

정희서 기자


▲ 포미닛 임창정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포미닛과 가수로 돌아온 임창정이 20일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3월 가요대전에 합류한다.

최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4MINUTE WORLD'를 발표하며 음원 차트를 강타한 포미닛과 5년 만의 열두 번째 정규 앨범 '흔한 노래 ... 흔한 멜로디'로 돌아온 임창정이 20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포미닛은 지난해 '이름이 뭐예요' 히트의 주역인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다시 손 잡고 '오늘 뭐해'를 발표했다 . '오늘 뭐해'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로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포미닛의 저력을 입증하는 곡이다.

이날 포미닛은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지현, 지윤, 소현의 유닛곡 '알려 줄게'와 가윤과 현아의 '들어와' 무대도 선보인다. 포미닛은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을 통해 개성을 어필할 예정이다. 포미닛의 화려한 패션과 퍼포먼스 역시 또다른 볼거리다.

올해로 가수 데뷔 20년 차를 맞이한 임창정 역시 12집 타이틀곡 '흔한 노래'로 최초 컴백무대를 갖는다.

같은날 자정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차트를 올킬하며 화제를 모은 '흔한 노래'는 프로듀싱팀 수퍼터치가 작곡하고 임창정이 가사를 쓴 곡이다. 임창정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의 대명사다운 관록으로 팬들을 위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월드스타 성룡이 직접 기획, 발굴,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 아이돌 그룹 JJCC(더블JC)가 데뷔 신고식을 가진다.

또한 21일 첫 방송 예정인 Mnet '트로트엑스'의 설운도와 뮤지의 특별 합동 무대를 비롯해 투애니원, 씨엔블루, 홍대광, 투하트, 오렌지캬라멜, 샘, 박수진, 백퍼센트, 트로이,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베스티, 빌리언, 루나플라이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포미닛 임창정 ⓒ 엑스포츠뉴스 DB, CJ E&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