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2:24
연예

'음악중심' 투하트, 상큼한 두 남자의 로맨틱 대결 '딜리셔스'

기사입력 2014.03.15 16:56 / 기사수정 2014.03.15 16:56



▲ 음악중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유닛 그룹 투하트가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사했다.

투하트는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딜리셔스(Delicious)'를 열창했다.

이날 샤이니 키와 인피니트 남우현으로 구성된 투하트는 각각 블루와 아이보리 컬러의 독특한 수트 패션으로 화려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투하트는 발랄한 곡의 분위기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특히 투하트는 한 여자를 차지하기 위한 매력 대결을 펼치며 장미꽃을 소품으로 활용한 로맨틱 안무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생동감 있는 무대를 꾸몄다.

투하트의 타이틀 곡 '딜리셔스(Delicious)'는 팝과 펑크 장르의 느낌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한 여자를 차지하겠다는 우현과 키의 대결 형태의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히트 프로듀서 스윗튠과 작곡가 션 알렉산더(Sean Alexander)가 함께 작업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 투하트(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CNBLUE), 선미, 오렌지캬라멜, B.A.P, 비투비, 레이디스 코드, 넬, 백퍼센트, 소리얼, 손헌수, 박수진, 원피스(1PS), 멜로디데이, 태원, 샘(SAM), 루나플라이, 김소정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음악중심' 투하트(샤이니 키, 인피니트 남우현) ⓒ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