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31
연예

박희본, KBS 단막극 '내가 결혼하는 이유'서 홍종현-송종호와 호흡

기사입력 2014.03.12 07:56 / 기사수정 2014.03.12 07:5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박희본이 KBS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 '내가 결혼하는 이유'의 여주인공을 맡았다.

박희본은 극중에서 '러브 포텐'이 터진 여주인공으로 변신해 홍종현과 송종호 사이에서 행복한 갈등을 선보인다.

KBS 드라마 스페셜 단막 2014의 일곱 번째 작품인 '내가 결혼하는 이유'는 오래된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앞둔 한 여자가 과거의 짝사랑남과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여주인공인 예비신부 지원 역에는 박희본이, 예비신랑 승욱 역에는 송종호, 그리고 지원을 흔들어 놓는 과거의 '짝사랑남' 준기 역에는 홍종현이 캐스팅 됐다.

박희본이 맡은 지원은 솔직 담백한 성격의 소유자로, 예비신랑 승욱과의 결혼 준비에 힘들어하던 중 준기를 만나며 갈등에 휩싸이게 된다.

이렇게 두 남자 사이에서 행복한 고민에 빠진 지원을 연기할 박희본은 리얼하면서도 현실감 넘치는 대사는 물론, 다양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전작인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에서 '먹방'에 합류하며 진솔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큰 화제를 낳았던 박희본이 더욱 성숙하고 단단해진 내면 연기를 통해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박희본이 출연하는 '내가 결혼하는 이유'는 오는 23일 밤 11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IDUS HQ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