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박광현이 '빛나는 로맨스'에 첫 등장한다.
박광현은 11일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유학파 재벌 2세 한상욱 역할을 맡아 열연한다.
한상욱은 뉴욕에서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는 재원으로 청운각 집안과 가까이 지내 온 인물이다. 향후 빛나(이진 분)를 사이에 두고 하준(박윤재)과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이어서 극에 새로운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박광현이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으로 귀국하는 모습과 더불어 이진과 우연히 마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박광현은 첫 등장부터 귀공자 풍의 젠틀함은 물론 상남자의 모습까지 보여줄 것이 예고됐다.
앞서 2월 중순부터 '빛나는 로맨스' 촬영에 합류한 박광현은 중간 투입 됐음에도 뛰어난 적응력을 보이며 역할을 무난히 소화해냈다.
박광현은 "이제 곧 등장하는데,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 시청자분들께서 꼭 본방사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제작 관계자는 "최근 흥미를 끌고 있는 중년 로맨스와 더불어 박광현의 투입으로 이야기가 한층 더 풍부해질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박광현이 첫 등장하는 '빛나는 로맨스' 54회는 11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빛나는 로맨스 이진 박광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