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 최강대뇌 출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김수현의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대뇌의 출연료가 알려졌다.
중국 중쑤위성TV 측은 8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김수현이 '최강대뇌-더 브레인(이하 최강대뇌)' 녹화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최강대뇌'는 뇌에 관한 지식과 집중력을 테스트하는 등 국제적인 저명인사들과 과학자들을 초청해 천재들의 신비로운 세계를 탐구하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중국의 인기 가수 주걸륜, 장쯔이, 타오징잉 등 중국 톱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강대뇌'는 첫 방송부터 웨이보 화제 참여도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방송사 측은 김수현의 일정을 배려해 전용기를 제공, 중화권 톱스타 장백지와 함께 프로그램 특별 심사위원 자격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앞서 전하기도 했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김수현이 출연하자 녹화 현장은 엄청난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어떤 팬들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이 맡았던 '도매니저'의 이름을 크게 부르기도 했다고.
특히 한 매체가 9일 김수현의 '최강대뇌' 1회 출연을 위해 제작사 측에서 약 10억 원을 썼다고 보도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한국을 넘어 중국 대륙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수현 최강대뇌 출연 ⓒ 중쑤위성 TV 웨이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