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5:26
연예

트로이 재웅, 파란만장 과거와 '무결점' 복근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4.03.03 11:00 / 기사수정 2014.03.03 11:05

정희서 기자


▲ 트로이 재웅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범키의 그룹으로 알려진 '트로이'의 두번 째 멤버 재웅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트로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로이의 두번째 멤버인 '재웅'의 트레일러 영상 'WE TORY' Ep.2 재웅'과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재웅은 국가대표 스노보드 선수로 유망주였던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 이어 재웅은 불운한 사고로 무릎 부상을 당해 선수 생활을 포기한 뒤 패션사업에 뛰어들어 안정된 삶을 살았지만, 이 마저도 부상의 후유증으로 그만 둘 수 밖에 없었던 힘든 과거를 고백했다.

재웅은 "그 힘든 시간을 버티게 해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트로이를 선택하게 됐다"고 밝히며 "마지막 도전이다. 모든걸 걸겠다"는 강한 포부를 밝혀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영상과 동시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해오며 다져온 다부진 몸매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브랜뉴뮤직 측은 "재웅은 적지 않은 나이에 시작한 연습생 시절, 묵묵히 트로이만을 보며 3년간 데뷔를 준비해왔다"라며 "화려한 외모 뒤로 속 깊고 착한 성품을 지니고 있다. 워낙 긍정적인 성격이라 힘든 시간들을 잘 버텨왔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로이의 세번째 멤버인 창우의 트레일러 영상과 화보는 4일 자정에 공개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트로이 재웅 ⓒ 브랜뉴뮤직]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