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9:17
연예

'첫 만남에 키스' 홍진경 남편 사진에 누리꾼 "잘 어울려"

기사입력 2014.02.27 14:32



▲ 홍진경 남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홍진경이 결혼 전 3개월간 남편을 쫓아다녔던 사연을 밝힌 가운데 홍진경 남편과 홍진경이 함께 찍은 사진에 누리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홍진경은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남편을 3개월 동안 쫓아다녔다. 처음 만난 날 남편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급하게 어떻게 하고 싶어서 키스를 해버렸더니 남편이 놀라서 도망을 갔다"고 털어놨다.

홍진경의 깜짝 발언과 함께 홍진경의 남편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홍진경 남편 김정우 씨는 경희대 체육학과 출신으로 압구정동에서 스키샵을 운영하던 도중 홍진경과 만났다. 김정우 씨의 어머니는 모 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고 작고한 아버지는 유명 경영인으로 알려졌다.

'라디오스타' 방송 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진경과 홍진경 남편의 사진이 게재돼 관심을 입증했다. 이는 과거 홍진경의 개인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던 것으로 다정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홍진경 남편에 누리꾼들은 "홍진경 남편 처음에 황당했을 듯", "첫 만남에 키스라니 적극적이네", "용기 있는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를 얻는다?", "첫 키스 작전은 결국 성공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남편 착하게 생겼다", "인상 좋네" 라며 관심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홍진경 남편, 홍진경 ⓒ 온라인 커뮤니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