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4:20
연예

넬, 새 앨범 '뉴턴스 애플' 미리 듣기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4.02.20 09:20 / 기사수정 2014.02.20 16:24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록밴드 넬이 새 앨범의 미리 듣기 영상을 색다른 컨셉트로 공개했다.

오는 27일 새 앨범 'Newton’s Apple' 발매를 앞둔 넬은 20일 새벽 타이틀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을 포함한 총 11곡의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Newton’s Apple' 수록 곡의 미리 듣기 영상은 자신의 작업실로 들어선 넬 멤버 김종완이 직접 11곡의 미리 듣기 음원을 플레이하며 시작된다. 앨범이 만들어진 작업실에서 신곡을 살짝 엿듣는 듯한 느낌의 영상은 듣는 이들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인트로 곡 'Decompose'을 시작으로 타이틀 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을 포함해 총 11곡의 미리 듣기 음원은 짧은 길이에도 넬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Gravity Trilogy' 시리즈 앨범의 대단원으로써 중력이라는 주제를 더욱 뚜렷하게 나타낸다.

'Newton’s Apple'에는 11곡의 신곡이 담겨있는 하나의 CD와 'Gravity Trilogy'의 첫 앨범 'Holding onto Gravity', 두 번째 앨범 'Escaping Gravity'가 총망라된 또 하나의 CD가 더 해져 총 21곡이 두 개의 CD에 담겨 진다.

'Newton’s Apple'의 21곡은 그 동안 나왔던 'Gravity Trilogy'이 새로운 하나의 작품집으로 모아져 완벽한 음악 세계를 완성하는 앨범이다.

가요계의 실시간 차트 도입으로 음악의 소비 패턴이 짧아진 요즘, 음악 팬들에게 깊이 있는 감상이 가능한 음악을 선물하고자 시작된 'Gravity Trilogy'의 마지막 앨범 'Newton’s Apple'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넬의 새 앨범 'Newton’s Apple' 27일 발매 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넬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