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2:29
연예

'K팝스타3' 배틀오디션 음원 출시, 한희준-샘김-홍정희 노래 듣는다

기사입력 2014.02.20 08:32 / 기사수정 2014.02.20 08:32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가 '괴물 참가자'들의 환상적인 무대를 그대로 담아낸 음원 출시를 시작했다.

'K팝스타3'는 본선 5라운드 배틀 오디션에 돌입, 쉽게 예측할 수 없는 반전극으로 일요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 오는 23일 방송될 14회 분을 통해 TOP10을 결정짓고, 배틀 오디션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K팝'스타3' 참가자들의 음원출시가 확정됐다. 제작진 측은 "음원에 대한 시청자들의 요청과 의견이 꾸준히 나오고 있었다"며 "'배틀 오디션' 음원을 기점으로 계속해서 참가자들의 목소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한희준-샘김-홍정희의 'K팝스타3-배틀 오디션(PART.1)' 라이브 음원이 처음으로 발매되면서 'K팝스타3'의 음원 발매 도화선을 당겼다. 지난 16일 온라인 음악서비스 사이트 멜론을 통해 세 사람의 음원이 정식으로 공개된 것. 그동안 오매불망 'K팝스타3'의 음원을 기다리던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방송 직후 발매된 한희준과 샘김의 음원은 '배틀 오디션'의 여운을 자연스럽게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양현석-박진영-유희열로부터 "자연스럽지 않다", "진짜 모습이 뭔지 모르겠다" 등의 혹평을 받았던 한희준은 '지나간다(원곡 김범수)'를 통해 자신만의 색과 진정성을 찾아내 가능성을 입증했다. '기타 천재' 샘김 또한 'I`m In Love(원곡 라디)'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TOP10에 진출하게 된 상태. 노래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는 두 사람의 꿈을 향한 열정이 큰 울림을 전하고 있다.

또한 '배틀 오디션(PART.1)' 라이브 음원에는 TOP10에 오르지 못하고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진한 감동으로 시청자도 심사위원도 참가자도 울렸던 홍정희의 '낭만에 대하여(원곡 최백호)'도 담겼다. 이 노래는 한국 가요에서 쉽게 접할 수 없던 악기 '반도네온' 선율까지 더해져 풍성함을 자랑했던 터. 'K팝 스타'는 물론 기존 가요계에서도 보기 드문 색다른 무대로 평가받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있다.

매회 예측불허 반전 무대로 소름 돋는 전율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K팝'스타3'의 '괴물 참가자'들의 목소리가 그대로 담길 라이브 음원들이 따끈따끈한 방송의 여운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한희준-피터한과 맞붙게 된 '시크 공주' 브로디의 '배틀 오디션' 무대와 결과가 담길 'K팝 스타3' 14회 분은 오는 23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 SBS 방송화면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