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28
연예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소식에 누리꾼 "새 멤버, 기대된다"

기사입력 2014.02.14 20:06 / 기사수정 2014.02.14 20:06



▲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엉뚱 훈련병 헨리, 의장대 출신 박건형, 구멍계의 새로운 다크호스 케이윌 등 신병 3인방의 좌충우돌 신병훈련기가 담긴다.

'진짜사나이' 새 멤버 헨리, 박건형, 케이윌 등 신병 3인방은 실제 훈련병들과 함께 백두산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했다.

특히 헨리는 입소 당일 선글라스와 요가매트 등 개인 물품이 가득 담긴 캐리어를 들고 천진난만하게 웃으며 등장해 입소 동기인 박건형과 케이윌은 물론 공포의 조교마저 당황케 했다. 헨리는 한국 군대 문화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입소한 탓에 시종일관 엉뚱한 면모를 드러냈다.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군입대 시절 생각나네",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외국 문화가 익숙한 헨리에게는 문화충격일 듯",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본방사수 해야지",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새 멤버 활약 기대된다",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케이윌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새로운 예능 캐릭터 구축할까"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한편 자세한 이야기는 16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 MBC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