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30
연예

'왕가네' 조성하, 배우들-스태프에 디자인 참여한 달력 선물 '훈훈'

기사입력 2014.02.14 09:00 / 기사수정 2014.02.14 09:0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국민 사위' 배우 조성하가 '왕가네 식구들'의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전했다.

5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올해 최고의 국민드라마로 자리매김한 KBS 주말연속극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에서 고민중으로 열연하고 있는 조성하는 종영을 기념해 출연진과 스태프들의 모습이 들어간 달력을 제작해 선물했다.

이번 달력 제작은 조성하가 그간 끈끈한 의리 속에서 작품을 만들어온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냈고, 제작에도 참여했다.

조성하는 방송 초반부터 마지막 단체 기념사진까지 드라마 스틸 컷을 모으는 작업을 시작으로 달력 속지 디자인, 각 배우들의 생일까지 달력에 디자인하며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후문이다.

바쁜 촬영 일정을 소화하던 와중에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조성하는 "시청자들께 많은 사랑을 받았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가족같이 화기애애하고 어떤 현장보다 응집력이 뛰어났던 선후배 배우들과 모든 스태프들이 한 마음으로 작품을 만들어간 이유가 가장 큰 것 같다"고 달력 제작의 배경을 밝혔다.

이어 "매일 행복했던 촬영을 떠올릴 수 있는 아이템이 어떤 것일까 고민하다가 달력을 만들기로 했다. 올해가 가는 동안 '왕가네'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작품을 떠올리며 행복하길 바란다. 2014년이 지나서도 두고두고 꺼내보며 추억을 되뇌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성하가 준비한 달력 선물에는 출연진들의 사진을 비롯해 진형욱 감독, 문영남 작가 그리고 배우들의 생일이 담겨 시선을 끈다.

한편 오현경과 김희정을 사이에 둔 조성하의 마지막 선택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왕가네 식구들'은 이번 주말 방송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49회와 50회는 오는 15일과 16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조성하 ⓒ HB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