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5:33
연예

'주간 아이돌' 비투비 정일훈, 신곡 '뛰뛰빵빵' 깜짝 스포

기사입력 2014.02.13 15:48 / 기사수정 2014.02.13 15:48

정희서 기자


▲ 주간 아이돌 비투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17일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BTOB)의 신곡 '뛰뛰빵빵'이 '주간 아이돌'에서 깜짝 공개됐다.

MBC Every1 '주간 아이돌'의 고정 게스트인 정일훈은 12일 방송에서 비투비의 컴백을 앞두고 깜짝 이벤트로 신곡 '뛰뛰빵빵'의 일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은 프로그램 시작에 앞서 '커밍순 BTOB'라는 타이틀로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데프콘과 에이핑크 윤보미는 '주간 아이돌'의 고정멤버 정일훈에게 이번에 컴백할 노래 소개를 부탁했다.

열렬한 환호에 보답하고자 정일훈은 타이틀 곡 '뛰뛰빵'의 일부분인 랩과 안무를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였다.'뛰뛰빵빵' 랩메이킹을 담당한 정일훈은 즉석에서 화려한 폭풍랩과 신곡 안무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컴백무대를 위해 막바지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는 정일훈의 열띤 모습에 출연진들은 박수를 보냈고 정일훈은 "17일 공개 BTOB 뛰뛰빵빵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며 깜작 스포를 마쳤다.

한편 비투비의 미니 4집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뛰뛰빵빵'의 재밌는 어감을 살린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용감한 형제와 비투비의 첫 만남이 기대를 모으는 곡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주간 아이돌 비투비 ⓒ MBC Every1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