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8:53
연예

레이디스코드, 신곡 '쏘 원더풀' 공개… '컴백 전쟁' 합류

기사입력 2014.02.13 09:33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가 컴백한다.

레이디스코드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o Wonderful(쏘 원더풀)'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될 싱글 'So Wonderful(쏘 원더풀)'은 히트작곡가 슈퍼 창따이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그간 선보여 왔던 레이디스 코드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기존 아이돌 음악에서 느낄 수 없었던 펑키함과 경쾌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밴드 연주로 듣는 즐거움과 또 다른 매력의 보는 즐거움까지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K-POP 시장의 거센 섹시 열풍 속에서 레이디스 코드는 빠른 비트의 음악과 중독성 넘치는 가사, 그리고 귀여움과 시크함이 매력적인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다른 걸 그룹과는 차별화 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레이디스 코드의 이름이 새겨진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안무로 곡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So Wonderful(쏘 원더풀)' 컴백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So Wonderful(쏘 원더풀)'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레이디스코드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