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32
연예

김민정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확정…누리꾼 "목소리도 예뻐'

기사입력 2014.02.08 21:50 / 기사수정 2014.02.08 21:50

정희서 기자


▲ 김민정 진짜 사나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김민정이 MBC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을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 반응이 뜨겁다.

8일 MBC에 따르면 지난달 5일부터 방송된 '진짜 사나이' 백골부대 편부터 인연을 맺은 김민정이 '진짜 사나이'의 내레이션을 고정으로 맡게 됐다.

김민정은 '백골부대‘편을 통해 특유의 생동감과 톡톡 튀는 내레이션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이에 '진짜 사나이' 측은 오는 9일 방송되는 번개부대 마지막 편을 시작으로 '진짜 사나이'의 목소리를 끝까지 책임지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특히 김민정은 '진짜 사나이에 새 멤버로 합류하는 배우 천정명과 영화 '밤의 여왕'을 통해 호흡을 맞춰본 바 있어 내레이션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민정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소식에 누리꾼은 "김민정 목소리 듣기 좋더라", "천정명이 고정되니까 김민정이 내레이션. 의리 지켰네", "김민정이 말하는 '진짜 사나이' 기대된다", "김민정 목소리도 예쁘고 얼굴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정 내레이터로 활약하게 된 김민정의 목소리로 함께하는 '진짜 사나이' 번개부대 마지막 편은 오는 9일 오후 6시 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민정 진짜 사나이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