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4:33
연예

'별그대' OST 측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제목 아냐"

기사입력 2014.02.07 11:07 / 기사수정 2014.02.07 11:10

김영진 기자


▲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가수 성시경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의 제목이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 아닌 '너의 모든 순간'이라고 전해졌다

7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OST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성시경이 부른 '별그대' OST가 오는 12일 공개될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어제 '별그대'에서 성시경의 OST가 전파를 탄 이후 문의가 많아 큰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라며 "온라인 상에 떠도는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은 제목이 아니며 원제목은 '너의 모든 순간'이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6일 방송된 '별그대' 15회에서는 극중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의 키스신의 삽입곡으로 성시경의 목소리가 전파를 탔다. 성시경이 부른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은 방송 직후 드라마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는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며 입을 맞춰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7일에는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이 방송된다. 밤 11시 20분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성시경 '별그대' OST ⓒ SBS 방송화면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