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50
연예

육성재-야노-진정선-송윤형, 11일 한림예고 교복 벗는다

기사입력 2014.02.06 09:32

정희서 기자


▲ 육성재 진정선 송윤형 혁 성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출신 아이돌이 올해 대거 졸업한다.

11일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4'에서 다정이의 동생 쑥쑥이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실용무용과3)와 빅스의 혁(한상혁, 실용음악과3), 탑독의 야노(서상원, 실용음악과3), 아이콘아이즈의 정영빈(실용음악과3), 비트윈의 성호(진성호, 연예과3), 틴트의 제이미(최윤진, 실용음악과3) 등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다.

YG엔터테인먼트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에서 B팀 보컬을 맡았던 송윤형도 이 학교 연예과 3학년으로 올해 졸업하며, 같은 학교 패션모델과 3학년에 재학중인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시즌2 우승자 진정선도 이날 졸업한다.

졸업 후 대학진학을 하는 아이돌도 있다. 빅스의 혁은 동아방송예술대학 케이팝(Kpop)과에 진학하며, 비트윈 성호도 같은 학교 뮤지컬과로 진학해 14학번 새내기가 된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김지연 전략기획실장은 "학교에서 갈고 닦은 실력과 바른 인성을 가지고 사회에 나가 자신이 꿈꾸던 일을 행복하게 이루었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는 1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교내 소강당에서 졸업식을 진행한다. 이날 졸업식에는 아이돌 그룹 빅스와 탑독 멤버들이 함께 나와 졸업 기념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비투비 육성재, 패션모델 진정선, 비트윈 성호, 빅스 혁, YG 송윤형 ⓒ 에듀피알]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