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20
연예

크레용팝 "김장훈과 함께 해 더욱 영광, 기쁘다"

기사입력 2014.02.05 12:08 / 기사수정 2014.02.05 12:09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이 김장훈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소감을 전했다.

5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는 크레용팝과 김장훈이 함께 하는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이날 크레용팝은 "좋은 프로젝트를 하게 돼서 영광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하면서 제일 중요시 해야 할 것은 김장훈 선배님이 많은 조언들을 해주셨다"라며 "좋은 음악을 만들고 그 음악으로 소방관분들과 여러분들께 좋은 기쁨을 나누는게 가장 중요시 해야될 것으로 생각하고 이것을 중점을 두고 프로젝트를 참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평소 소방관분들께 관심이 있었는데 지난해 '빠빠빠'를 UCC로 만들어주셔서 잘 봤다"라며 "이제는 우리 음악을 통해 감사함을 전하고 응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 소방관 분들께 정말 감사의 마음 전하고 싶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크레용팝과 김장훈은 '크레훈팝'을 결성, 열악한 환경 속에서 일하고 있는 국내 소방관들을 응원하기 위해 '대한민국 소방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 주제곡인 '히어로'는 언제 어디서든 함께하고 언제든 달려와주는 소방관들을 영웅에 비유해 우리 사회의 숨은 영웅인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곡으로 이날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크레훈팝의 소방관과 소방관가족들, 119구조대원들을 위한 공연은 오는 16일 아주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이들은 단순히 음악과 공연으로만 소방관들을 응원함을 넘어서 음원수익전액을 소방관들에게 기부하기로 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크레용팝, 김장훈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