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균 명절 선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김성균이 명절을 맞아 소속사 식구들에게 명절 선물을 선사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29일 김성균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에는 "설날을 맞아 판타지오 전식구들을 위해 배우 김성균이 준비한 깜짝 명절선물. 감사함을 담아 식구들에게 직접 쓴 손글씨까지! 이러니 반해 안 반해? 역시 러블리한 포블리. 선물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김성균이 회사 임직원들에게 돌린 선물 사진과 손글씨 메시지가 함께 게재됐다.
김성균이 직접 친필로 쓴 손 편지에는 "판타지오 가족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적혀 있어 소속사 식구들을 챙기는 자상하고 세심한 면모가 엿보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김성균이 소속사 전직원 80여명을 위해 갖가지 선물을 준비했다. 최근까지도 바쁜 스케쥴에 정신이 없었을 텐데 언제 이런 선물까지 준비했는지 그 마음 씀씀이가 너무 예쁘다. 덕분에 다른 때보다 더 특별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성균 명절 선물, 훈훈하다", "김성균 명절 선물, 사랑스러운 포블리", "김성균 명절 선물, 반할 수밖에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균은 최근 종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와 관련된 스케쥴을 소화하느라 바쁜 일정을 보냈으며 이번 명절에는 오랜만에 본가인 대구를 찾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성균 명절 선물 ⓒ 엑스포츠뉴스 DB, 판타지오 소속사]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