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37
연예

박신혜 비하인드컷, 긴생머리 휘날리며 '청초한 꽃미모 자랑'

기사입력 2014.01.29 11:14 / 기사수정 2014.01.29 11:14



▲박신혜 비하인드컷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박신혜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박신혜의 소속사는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 출연 이후 광고 촬영에 한창인 박신혜의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신혜는 긴 생머리에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비하인드컷임에도 마치 실제 화보같은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신혜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따라올 수 없는 자연 미모", "박신혜 진정한 여신이네!", "비하인드컷도 화보네요. 청초한 모습이 정말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실제 촬영장에서도 연신 환한 미소로 촬영에 임하는 박신혜의 싱그러운 미모와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지난 2003년 데뷔해 차곡 차곡 자신의 영역을 구축해 온 박신혜는 데뷔 10년을 맞은 지난 해 드라마 '상속자들'로 SBS 연기대상 3관왕에 오르는가 하면 영화 '7번방의 선물'로 영화평론가협회상을 수상하는 등 배우로서의 연기력 또한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박신혜는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이웃집 꽃미남'에 이어 '상속자들'까지 출연작마다 해외에서 빅히트를 기록하며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떠오른 상황이다.

박신혜의 소속사 관계자는 "박신혜가 현재 논의 중인 광고 건이 10여개에 이른다"고 최근의 근황을 전했다. 또 한 광고관계자는 "생동감 넘치는 미모와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점이 박신혜의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 같다"면서 칭찬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신혜는 다음달 영화 '상의원'(감독 이원석)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상의원'에서 박신혜는 한석규, 고수, 유연석 등과 호흡을 맞추며 왕비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박신혜 ⓒ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