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2, 류진 아들 공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아빠 어디가2'의 새 멤버 류진과 임찬형 부자가 등장,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2'에서는 류진과 아들 찬형, 찬호의 모습이 처음으로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김성주에게 함께 여행을 가게 될 가족의 연락처를 건넸다. 김성주와 아들 민율이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될 이들은 바로 배우 류진의 가족이었다.
김성주의 집에 찾아 온 류진의 두 아들은 그와 꼭 닮은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류진은 아들 찬형에 대해 "외향적인 기분파다"라도 설명했다.
'아빠 어디가2' 류진의 아들 공개에 네티즌들은 "류진 아들 공개, 류진과 붕어빵이다", "정말 훈훈하다", "류진 아들 공개, 류진 임찬형 부자 정감간다", "류진 아들 공개, 아빠 닮아서 인물이 장난 아니네" 등 류진과 닮은 붕어빵 외모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또한 "류진 아들 공개, 민율이랑도 잘 놀아주던데 앞으로가 기대된다", "빨리 다음주가 왔으면", "다른 아이들과의 조합도 재밌을 듯" 등 앞으로 선보일 모습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와 류진은 요리대결을 벌였다. 김성주는 짜파구리로 자신만만했으나, 류진의 라면에 지면서 굴욕을 안겨 웃음을 선사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아빠 어디가2' 류진 아들 공개 ⓒ MBC '아빠 어디가2'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