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0:16
연예

허니핑거식스, 데뷔 한 달만에 단독 공연

기사입력 2014.01.23 15:46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개성만점의 음악을 들려주는 어반포크밴드 허니핑거식스가 데뷔 한 달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허니핑거식스는 24일 홍대 '잭비님블'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지난달 20일 '다음 날'을 발표하며 데뷔 신고식을 치른 지 한 달 만이다. 또한 콘서트에서 이달 27일 발표 예정인 두 번째 싱글 수록곡 '입장차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허니핑거식스가 데뷔 한 달 만에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고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멤버들의 탄탄한 음악성이 기대가 뒷받침 됐다.

이번 허니핑거식스의 첫 단독콘서트는 멤버들의 개성과 팀으로서의 완벽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번째 싱글 수록곡인 '다음 날' '좋을 텐데'를 비롯해 'All For You' 'Marry You' 등 황예린과 한경수의 조화가 돋보이는 듀엣 곡을 들려준다.

이와 함께 유투브 등에서 엄청난 조회 수를 기록한 '가지마가지마' '벌써 일 년' 등을 들려주는 한경수 솔로무대, '애모' 황예린의 솔로공연, 관객들의 신청곡을 바로 연주로 들려주는 엉클쌤의 '리퀘스트 코너'등 실력파 멤버들의 재능을 만끽하며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

'허니핑거식스' 소속사인 '호기심스튜디오'측은 "'허니핑거식스'의 음악적인 색깔을 알리는데는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공연이 가장 최적이라고 생각한다"며 "매달 신곡을 발표하고 분기마다 정기공연을 열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허니핑거식스는 2월에는 지상파 음악 순위프로그램, 음악전문방송 프로그램 출연 등 방송을 통해서도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호기심스튜디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