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4:16
연예

도희 실제 키 고백, 질문에 말없이 노려보다가…

기사입력 2014.01.22 09:20 / 기사수정 2014.01.22 09:42

대중문화부 기자


▲도희 실제 키 고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타이니지의 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했다.

도희는 21일 '응답하라 1994' 특집으로 방송된 엠넷 '비틀즈코드 3D'에 배우 손호준, 룰라 이상민, 채리나, 타이니지의 제이민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도희는 타이니지 멤버로 발탁된 이유에 대해 "작은 체구가 결정적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 제이민은 "먼저 발탁된 멤버들의 키가 자라지 않자 소속사 사장님이 '미니돌' 콘셉트로 변경했고, 도희가 키도 작고 노래도 잘해 발탁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MC들이 도희에게 실제 키를 묻자 도희는 말없이 노려봐 웃음을 자아냈다. 때마침 제이민이 도희에게 "주위에서 너를 더 작게 보니까 키를 묻는 것"이라며 "실제 키를 공개해라"라고 설득했다. 마침내 도희는 "제 키는 151.8cm"라고 밝혔다.



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하자 MC들은 "더 크게 봤는데 실제 키가 더 작은 것 같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도희 실제 키 고백에 미르와 도희의 눈싸움이 화제다. 도희는 키를 묻는 미르를 원망스럽듯이 쳐다보고 미르도 이에 지지 않았다. 새침한 도희의 모습이 마치 '응답하라1994'의 윤진이를 보는 듯해 웃음을 자아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도희 실제 키 고백 ⓒ 엠넷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