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05
연예

'어벤져스2' 마크 러팔로 "현재 한국 촬영 계획은 없다"

기사입력 2014.01.21 18:27 / 기사수정 2014.01.21 18:34

이준학 기자


'어벤져스2' 한국 촬영설에 마크 러팔로 부인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이 진행된다고 알려진 가운데, 헐크 역할의 마크 러팔로가 트위터를 통해 부인했다.

마크 러팔로는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 네티즌이 한국에서의 '어벤져스' 촬영 계획이 있느냐고 묻자 "현재 한국에서의 '어벤져스' 촬영 계획은 없다. 그러나 마블의 세계는 거대하다(No plan at this moment for Avengers to Shoot in Korea, but the Marvel universe is big)"라고 답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이 오는 4~5월경 진행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촬영지로 지목된 곳은 인천 송도신도시, 서울 강남대로, 청담대로, 경기도 일대이다. 이에 한 트위터리안이 헐크 역할의 마크 러팔로에게 직접 트위터를 통해 촬영 계획을 물어본 것이다.

지난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는 아이언맨을 비롯해 마블사의 슈퍼히어로 캐릭터인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등이 총출연했으며, 국내에서 700만 관객을 모았다.(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어벤져스2'는 전작에 이어 조스 웨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햄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 에반스, 마클 러팔로 등이 출연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어벤져스' 포스터 ⓒ 소니픽쳐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