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0:45
연예

류현진-큐브 아티스트, 희망의 메시지…'작은 달' 공개

기사입력 2014.01.06 10:39 / 기사수정 2014.01.06 10:39

정희서 기자


▲ 류현진 큐브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야구선수 류현진과 큐브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함께 작업한 '작은 달' 음원이 출시된다.

6일 정오 류현진과 큐브아티스트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류-큐브 기부 프로젝트'의 두 번째 선물 '작은 달'이 공개된다. 

'류-큐브 기부 프로젝트 PART 2'의 '작은 달'은 류현진과 큐브의 메인보컬라인인 허가윤, 양요섭, 서은광, 신지훈이 함께 노래한 곡으로, 포스트 류현진을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기획된 노래이다.

가사 속 ‘파란 하늘에 떠 있는 작은 달처럼’이란 구절이 말해주듯 아직 드러나진 않았지만 훗날 보름달처럼 모두의 꿈이 크게 빛을 발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이들이 함께 자아내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아름다운 하모니는 큰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류현진과 큐브아티스트들은 지난 달 20일 빛을 보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응원의 노래를 선사하기 위해 신나는 댄스곡 'SMILE AGAIN'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사회복지법인 '한빛재단’'을 통해 시각 장애우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작은 달'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류현진 큐브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