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1:51
연예

에일리 눈물, 누리꾼 응원 봇물 "어떤 웃음보다 빛났다"

기사입력 2014.01.05 10:09 / 기사수정 2014.01.05 10:09



▲ 에일리 눈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에일리의 눈물에 누리꾼들의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졌다.

에일리는 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2' 신년 특집 더 라이벌 1편에 출연해 쟁쟁한 가수들과 경쟁을 펼쳤다.

이날 에일리는 신승훈의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선곡, 잔잔하지만 감동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슬픈 감정에 빠뜨렸다. 특히 에일리는 무대 후반에 울컥하며 눈물을 보였다. 상처를 딛고 다시 무대에 오른 에일리의 꿋꿋함과 짙은 감수성이 그대로 전해지는 무대를 선사했다.

방송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에일리의 이름이 오르는 등 화제를 모은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에일리 눈물에 감동한 많은 누리꾼들은 "에일리 눈물, 진심이 그대로 느껴졌다", "에일리 눈물, 여자로서 힘든 시간들 이겨내느라 고생했다", "에일리, 어린 나이에도 프로정신 대견해", "에일리 눈물 뿐만 아니라 가창력도 박수 받을 만하다" 등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에일리 눈물, 어떤 웃음보다 빛났다", "에일리 눈물 흘릴 때 내 눈에서도 눈물 나더라", "에일리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다", "에일리 눈물,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등 에일리를 응원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불후의 명곡' 에일리 눈물 ⓒ KBS]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