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41
연예

'오 마이 베이비', 샤크라 前멤버 이은-엠블랙 미르 합류

기사입력 2014.01.03 17:25 / 기사수정 2014.01.03 17:25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패밀리 리얼리티쇼 '오! 마이 베이비'가 첫 선을 보인다.

지난해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던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가 오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정규편성을 확정했다.

개성 강한 가족을 전면에 내세운 본격 패밀리 리얼리티 쇼 '오마베'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가족 전체를 주인공으로 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타이틀로 런칭되는 '오마베'의 주인공은 성격도 개성도 사연도 다른 세 가족이다. 3대가 육아를 둘러싸고 요절복통 소동기를 담게 될 '오마베'의 주인공은 지난 파일럿에서 '톰 현식'과 '제리 주환'으로 화제 몰이를 했던 임현식 가족, 재벌가 며느리가 된 전직 샤크라의 멤버 이은, 마지막으로 엠블랙 미르와 탤런트 고은아의 조카 하진(6세)의 가족이다.

도시에 살던 둘째 딸이 직장 문제, 육아 문제로 송추 사는 아버지 임현식에게 S.O.S를 치면서 네 달 전부터 딸네 가족과 동거를 시작한 임현식과 장남감 자동차밖에 모르는 차도남 주환의 본격 송추 촌티콤이 시작된다. 임현식은 손자 주환과 밀당을 벌이며 촌놈 손자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결혼과 함께 잠적했던 샤크라 전 멤버 이은은 5년 만에 세 딸과 함께 재벌가 며느리로 변신하여 돌아왔다. 재벌가 며느리라면 손에 물 한 방울 묻힐것 같지 않지만 세 딸이 다른 것도 아닌 아토피를 앓고 있다보니 손에 물이 마를 날이 없다. 자나 깨나 노심초사 아토피에 좋은 걸 찾아다니고 만들어 먹이다 보니 한국판 '마샤 스튜어트'가 돼 버렸다는 전직 아이돌 이은이 보여주는 진짜 로열 라이프, 로열 맘 스토리는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배우 고은아와 엠블랙 미르의 조카 하진의 집에는 고은아의 엄마와 언니네 부부에 정체불명 네 명의 묘령의 여성들까지 무려 열 명이 요절복통 동거 중이다. 아이는 한명, 보모는 무려 아홉명.  어린 하진이의 사랑을 받고 싶어 안달 난 아홉 어른들이 펼치는 포복절도 육아 소동기가 펼쳐진다.

달라도 너무 다른, 개성 만발한 세 가족의 기상천외하고 유쾌한 사생활은 13일 밤 8시 55분 '오! 마이 베이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오 마이 베이비 ⓒ SBS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