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민상 kbs 28기 개그맨 짝사랑 고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맨 유민상이 28기 S양을 짝사랑하고 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유민상은 현재 자신이 짝사랑 중인 희극인실 후배 개그우먼 얘기가 나오자 당황하며 얼굴을 붉혔다. 유민상은 유재석이 "28기라고 들었다"고 기수까지 정확하게 알고 있자 깜짝 놀라며 "그걸 어떻게 아셨느냐"라고 말했다.
유민상은 MC들이 짝사랑 에피소드를 궁금해 하자 "그 후배한테 장난감 총으로 장난을 친다고 하다가 '너 나랑 사귈래 죽을래' 이랬더니 그 후배가 저한테 '쏘십시오'라고 하더라"며 그녀가 철벽수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민상 짝사랑 고백에 누리꾼들도 추측에 나섰다. 유민상의 그녀가 kbs 28기 개그맨이라는 점을 유념한 누리꾼들은 김나희, 홍예슬, 안소미 등을 거론하며 궁금해했다. "누구지? 이름을 알려줘", "kbs 28기 개그맨 김나희, 홍예슬, 송인화 중 한 명일거야", "왜 유민상 고백 안 받아주는 거야", "잘 될 지 궁금하다", "홍예슬일까?" 등 관심을 보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유민상을 응원했다. "유민상씨 짝사랑 성공하길", "방송에서 얘기할 정도면 정말 좋아하나보네요", "화이팅", "유민상 마음 받아줘라" 등이라고 적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유민상 ⓒ K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