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1:37
연예

SBS 연예대상, 수영 트로피 인증샷 "행복했던 한 해"

기사입력 2013.12.31 16:17 / 기사수정 2013.12.31 16:17

정희서 기자


▲ 수영 SBS 연예대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SBS 연예대상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했다.

수영은 31일 소녀시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올해는 참 여러모로 감사한 일이 많은 한 해였어요. 습관적으로 불평 불만 하면서 지냈던 때도 있었지만 그래도 돌아보면 행복했던 순간이 더 많았던 2013이었던 것 같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수영은 "우리 자주 못 만났지만 31일을 함께 보내는 것도 생각해 보면 참 다행이고 감사한 일이잖아요?"라고 덧붙이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앞서 수영은 전날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 MC부문 후보 '인기가요' 광희, '인가요' 이현우를 제치고 수상했다.

이날 수영은 수상 후 "이 자리를 허락해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전하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수영은 "저희 소녀시대 멤버들이 함께 했다"면서 소녀시대 가면을 쓴 사람들을 지목하기도 했다.

수영은 "부모님, 언니, 멤버들, 팬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며 소속사 관계자에게도 영광을 돌렸다. 이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인터뷰를 진행하는 한밤의 TV연예 식구들과 함께 하고 싶다. PD님과 작가님 너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발로 뛰어서 만든 프로그램에 제가 덕을 보고 있는 것 같고 허락만 해주시면 묻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수영은 "앞으로의 가능성도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있다는 뜻으로 알겠다"면서 "예능국 PD님들의 연락을 기다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수영 SBS 연예대상 ⓒ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