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08
연예

mbc 연예대상, 무한도전 회식사진 공개, 트로피 들고 잇몸미소 '활짝~'

기사입력 2013.12.30 09:33 / 기사수정 2013.12.30 13:55

정희서 기자


▲ mbc 연예대상 무한도전 회식사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회식사진과 트로피를 공개했다.

김태호 PD는 29일 "촬영 때문에 세트 뒤에 있다가 당황스러워서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안 나는. 정말 감사합니다. "이 상은 우리 멤버들, 우리 작가님들, 우리 PD 후배들, 다이나믹깽 동생들, 카메라, 조명, 음향 감독님들이 받으신 상입니다. 와우"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김태호 PD는 "올 한 해 감사했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 팀의 회식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상'을 수상한 '무한도전' 멤버들은 트로피를 든 채 브이자를 그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정윤정)에서 김태호PD는 "올 여름부터 멤버들과 열심히 하자는 마음을 다잡았다. 이후부터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있다. 내년에는 더 재밌는 것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재석은 "어느 해보다도 분위기가 좋은 것 같다. 2014년에도 도전이 무엇인지 시청자분들께 보여주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노홍철은 쇼 버라이어티 부문 인기상, 정형돈은 베스트커플상과 최우수상을 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bc 연예대상 무한도전 회식사진 ⓒ 김태호 PD 트위터]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