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27
연예

이종혁·손진영·태민·정준영 등, 올해의 스타상 수상 (MBC 연예대상)

기사입력 2013.12.29 22:18 / 기사수정 2013.12.29 22:31



▲ MBC 연예대상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9명의 스타들이 올해의 스타상을 거머쥐었다.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 1부 올해의 스타상 부문에서는 '일밤-아빠 어디가' 윤민수, 송종국, 이종혁, '일밤-진짜 사나이' 류수영, 손진영, '우리 결혼했어요' 윤한, 정준영, 태민, 손나은이 공동 수상했다.

윤민수는 "가수상을 받아야 되는데, 감사드리고 올 한해는 저희 가족에게 뜻깊은 한해였던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연 후 "아빠 상 받았어. 네 덕이야"라며 윤후를 언급했다. 함께 자리한 윤후 역시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며 윤민수의 수상을 축하했다.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활약한 손진영은 울컥한 목소리로 "여기 계신 모든 선배님들과 TV 보시는 시청자 분들이 만들어주신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우리결혼했어요'의 정준영은 "기사를 통해서 신인상 후보에 있다는 걸 보고 아침부터 굉장히 준비를 해왔는데, 아까 유미누나 타길래 나도 타는구나 했는데 안 타서 굉장히 당황스럽지만, 이렇게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장난기 가득한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잠시만요, 제가 외운 게 있어서요"라며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BC 연예대상' 윤후 태민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