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3:40

'부탁해!', 크리스마스 맞이 '소니 렌즈 카메라' 증정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3.12.23 16:05 / 기사수정 2013.12.23 16:06

정희서 기자


▲ 부탁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맛집 및 생필품 배달 서비스 전문 앱 '부탁해!'가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열었다.

23일 메쉬코리아(유정범 대표) 측은 서비스 중인 맛집 및 생필품 배달 서비스 전문 앱 '부탁해!'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촉촉하게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아이를 부탁해!', '신나게 부탁해!'에 이은 3번째 이벤트로 2014년 1월 16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촉촉하게 부탁해!' 이벤트는 스마트폰이 연동되는 소니의 렌즈 카메라(사이버샷 DSC-QX10)와 한일 가열식 가습기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연말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보낸 사진을 댓글 인증으로 올리면 '소니 렌즈 카메라'를, '부탁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좋아요(LIKE)'를 누르거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를 하면 추첨을 통해 가습기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부탁해!' 서비스를 2회 이상 이용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소니 렌즈 카메라 또는 가습기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촉촉하게 부탁해!' 이벤트는 부탁해! 서비스 이용자에 한해서 추첨 대상이 되며 1가지 이상 참여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는 "'부탁해!'에 대한 관심과 응원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최근 들어 부탁해! 입점에 대해 상점 주의 문의가 늘고 있으며 조만간 여의도에도 배달 서비스를 오픈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메쉬코리아는 기존에 음식 배달이 불가능한 상점들과 지역 배달 서비스 사업자를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필요한 음식과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유통하는 '부탁해!'(www.bootake.com)를 모바일 앱과 인터넷을 통해 강남, 서초, 분당을 중심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점차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부탁해 ⓒ IPR 스퀘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