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08
연예

'음악중심' 나인뮤지스, 블랙 시스루+늘씬 각선미 '아찔'

기사입력 2013.12.21 16:47 / 기사수정 2013.12.21 16:47



▲ 음악중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치명적인 섹시 매력을 발산했다.

나인뮤지스는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해 신곡 '글루'를 열창했다.

이날 나인뮤지스는 시스루 소재의 블랙 크롭티에 화이트 핫팬츠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나인뮤지스는 모델돌답게 우월한 신체 비율과 볼륨감 넘치는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나인뮤지스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맞춰 골반 라인이 드러나는 일명 둘리춤을 선보이며 깜찍함과 섹시미 양극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곡 '글루'는 그루브한 기타와 디스코 드럼의 조화로 어우러진 신나는 리듬의 복고풍 댄스 곡으로 잊은 줄 알았던 남자가 글루처럼 붙어 있어 결국은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여자의 심정을 표현한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크리스마스 특집에는 엑소(EXO), 효린, 용준형, 시크릿, 티아라, 빅스, 나인뮤지스, M.I.B, 히스토리, 크레용팝, 앤씨아(NC.A), 대국남아, 혜이니, 테이스티, 제이워크, 베스티, 케이헌터, 주비스, 와썹, 딕펑스, 팀버, 러쉬, 트랜디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음악중심' 나인뮤지스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