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5:20
연예

'정글의 법칙' 임시완-찬열, 드디어 만났다 '어디서?'

기사입력 2013.12.20 15:05 / 기사수정 2013.12.20 15:05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SBS 공식유투브(SBSNOW)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그들의 릴레이 생존 이야기'라는 이름으로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에서 만날 수 없었던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과 엑소(EXO) 찬열의 모습이 담겼다.

임시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찬열과 함께 생존할 수 없음을 아쉬워했다. 찬열도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선배 가수 임시완에게 자필 편지로 "하얀 선배님 피부를 위해 선크림을 미션으로 드리겠다"라며 선후배 사이의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티저 영상 후반부에는 서로 만날 수 없었던 임시완과 찬열이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 출연진의 베이스 캠프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상봉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미크로네시아'에서 만날 수 없었던 임시완과 찬열은 언제 어느 곳에서 만난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병만족의 11번째 생존 미션 '정글의법칙 IN 미크로네시아' 편은 김병만, 박정철, 류담, 오종혁 등 기존 병만족과 임원희, 예지원, 임시완, 찬열 등 신입 병만족이 607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섬나라 '미크로네시아'에서 정글의 법칙 최초로 '미스테리'라는 콘셉트의 생존기를 펼칠 예정이다. 20일 밤 10시.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임시완, 찬열 ⓒ SBS]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