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상무 김지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BC '무한도전'의 '쓸친소(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편 스케줄 표와 게스트 불참 이유가 담긴 문서가 공개됐다. 이 가운데 개그맨 유상무와 김지민이 밝힌 불참 이유가 눈길을 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16일 '쓸친소 게스트 명단 유출'이라는 제목으로 녹화 스케줄 표와 게스트들의 불참 이유가 적힌 문서가 올라왔다.
특히 이 문서에는 옛 연인이었던 유상무와 김지민의 불참 이유가 담겼다. 이에 따르면 유상무는 "아무래도 옛 여자친구가 나올 것 같다"고 불참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지민은 "눈치껏 불참"이라고 전했다.
과거 KBS 2TV '개그콘서트'에 함께 출연했던 유상무와 김지민이 서로 의식하는 불참 이유를 밝혀 관심받고 있다.
또한 해당 문서에는 배우 소지섭, 고현정, 송혜교, 가수 김건모, 방송인 박수홍 등의 불참 이유도 포함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출연자 명단에는 개그맨 지상철, 김영철, 박휘순, 안영미, 김나영,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양평, 소녀시대 써니, 빅뱅 대성, 브라운 아이드 걸즈 나르샤, 배우 진구, 류승수, 신성우가 '쓸친소' 출연진으로 적혀있다.
한편 14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유명 연예인들이 '쓸친소'로 합류한다고 예고했기에 이 스케줄 표의 사실 여부에 관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유상무, 김지민, 쓸친소 게스트 명단(추정) ⓒ KBS,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