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사 쓰레기 프러포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응사 쓰레기 프러포즈 신에 임창정의 '결혼해줘'가 흘러나와 주목 받고 있다.
14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정우 분)는 나정(고아라)에게 무릎을 꿇고 반지를 주며 프러포즈했다.
쓰레기는 자신 때문에 한숨도 못 잔 나정이 잠에서 깨자 "잘잤어? 어제 오빠 때문에 한숨도 못 잤지. 미안해. 쩡이 곁에 있어주지도 못하고 집에도 못 가고..."라고 운을 띄운 뒤 "근데 쩡아 오빠 다음에 또 이럴 수도 있다. 너 힘들게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나정은 "안다. 나 진짜 괜찮다"라고 말하지만 쓰레기는 "오빠가 안 괜찮다"고 운을 띄운 뒤 반지를 주며 "그래서 말인데 쩡아, 우리 쩡이 오빠한테 시집올래? 오빠랑 결혼해주세요"라고 말해 나정의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더 증폭됐다.
이어 "오빠가 잘해줄게. 같이 살면 지금처럼 오빠 불안하진 않을 것 같다"고 자신의 진심을 고백한 후 나정과 키스를 하며 진심을 나눴다.
응사 쓰레기 프러포즈에 임창정 결혼해줘가 배경음악으로 등장했다. '결혼해줘'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지난 1997년에 발매한 3집 'AGAIN'에 수록됐다. 결혼식 축가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임창정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눈에 띄는 곡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응사 쓰레기 프러포즈 ⓒ tvN 응사 쓰레기 프러포즈 캡처]
대중문화부 박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