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1:05
연예

샘해밍턴, 신곡 '이태원 이장님' 발표…생활 밀착형 가사 '눈길'

기사입력 2013.12.12 16:40 / 기사수정 2013.12.12 16:40

정희서 기자


▲ 이태원 이장님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절친 찰리J와 디스보이즈를 결성한 샘해밍턴이 신곡 '이태원 이장님'을 발표했다.

11일 샘해밍턴 소속사 델미디어 측에 따르면 샘해밍턴은 지난 8월에 발표한 '꿀꺽'에 이어 두번째 싱글 앨범 '이태원 이장님'을 발표했다.

이날 정오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태원 이장님'은 찰리J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어눌한 말투로 한국어 랩을 하는 호주형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인다.이태원에서 오랜 생활을 한 샘 해밍턴의 생활 밀착형 내용이 담겨있다.

세계적인 하우스 아티스트 Freakhouze(프릭하우즈)가 프로듀싱을 담당한 이번 곡은 익숙한 리듬이지만 묘한 느낌을 주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져 있는 이태원의 느낌을 잘 담아낸 곡이다.

샘 해밍턴은 녹음 중 "할 수록 어려움을 느끼는 작업이지만 음악에 욕심도 생긴다. 준비 과정들이 정말 즐겁다"라고 녹음 소감을 전했다.

샘 해밍턴은 오는 21일 쉐라튼 워커힐에서 개최되는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솔로곡 '이태원 이장님'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태원 이장님'이 공개될 쉐라튼 워커힐 파티는 그레이트박(박명수), 샘 해밍턴, 찰리J, 프릭하우즈(Freakhouze), Shut Da Mouth, Mazestik&Sionz, Purple Diamond 등 국내 셀럽들과 유수 DJ들이 함께해 완성도 있는 라인업으로 꾸며진다.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의 '레드블라썸'과 연말 파티 '미녀와 야수'로 각 21일, 28일 오후 9시부터 새벽 5시까지 서울 워커힐 호텔 씨어터 홀에서 개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이태원 이장님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