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가수 윤하의 감성 가득한 라이브 공연 영상이 공개된다.
윤하는 12일 오후 5시 엠넷닷컴 PC&모바일웹을 통해 지난 1일 여의도 IFC몰 엠펍에서 열린 윤하의 '엠긱스(M-! GIGS)' 라이브 공연 영상이 공개할 예정이다.
6일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서브소닉(Subsonic)'을 발매한 윤하는 타이틀곡 '없어'를 비롯해 '괜찮다', 'Home', '시간을 믿었어' 등 앨범 대부분의 수록곡들을 차트 상위권에 올리며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엠긱스 공연으로 '20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150여 명의 팬들을 만난 윤하는 "소극장 라이브 공연을 꼭 한번 해보고 싶었다"라는 소감과 함께 '괜찮다', '멀리서 안부', '없어' 등 다양한 노래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관객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엠긱스' 공연을 위해 윤하는 풀 밴드 대신 소규모 어쿠스틱 밴드를 재편성, 계절에 어울리는 따뜻한 음악들로 윤하만의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MBC '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 DJ 다운 노련한 입담으로 현장에 모인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하기도 했다.
또한 윤하가 직접 건반을 치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없어'를 라이브로 노래할 때는 한 순간 적막감이 흐를 정도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장악, 관객들로부터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한편 윤하는 오는 27,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단독콘서트 '스물여섯 그리고'를 개최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윤하 ⓒ 위얼라이브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