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51
연예

2차 빅뱅 콘서트 티켓팅 시작, 어떻게 해야 승리할 수 있나

기사입력 2013.12.11 20:00 / 기사수정 2013.12.11 20:14

대중문화부 기자


2차 빅뱅 콘서트 티켓팅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2차 빅뱅 콘서트 티켓팅이 시작되며 팬들간의 클릭 전쟁이 치열하다. 어떻게 해야 클릭 전쟁에서 승리하고 티켓을 쟁취할 수 있을까.

11일 오후 8시 내년 1월 25일, 26일 양일에 거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하는 '2014 BIGBANG +a IN SEOUL'의 2차 티켓팅이 시작된다.

빅뱅 콘서트 티켓팅을 빨리 하기 위해서는 신청 개시 시간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개시 직후 클릭을 하지 못하면 티켓팅에 실패하고 허탕을 칠 확률이 크다. 서버에서 감당할 수 있는 접속 인원 수 내에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지 못하면, 서버 과부하로 인해 한동안 신청 페이지에 접근을 못하기 일쑤기 때문이다.

빅뱅 콘서트 티켓팅 페이지로 빠르게 들어가려면 여러 번 접속 버튼을 누르는 것보다 정확한 시간에 접속 버튼을 누르는 것이 낫다. 이를 위해서는 정확한 시간을 파악해야 한다. 한국표준과학연구원에서 제공하는 UTCk라는 프로그램을 쓰면 제 시간을 맞추는데 편리하다. 또한 포털사이트 네이버 시계를 이용해도 된다. 네이버에서 '현재시간'을 검색하면 지도가 나오는데 여기서 '도시선택'을 누르면 초단위로 시계가 나온다.

각 사이트의 서버 시간을 파악하는 것이 좀 더 정확성을 높일 수 있다. 서버 시간과 표준 시간이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타임닷네비즘닷컴(time.navyism.com/)에 접속하면 각 서버의 시간을 알 수 있다. 이곳에서 목적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서버 시간이 초 단위로 표시된다.

한편 빅뱅은 지난 달 14일부터 시작한 일본 6대 돔 투어를 마친 후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올해 초 '빅뱅 얼라이브 갤럭시 투어 더 파이널' 이후 1년 만에 개최하는 국내 콘서트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담긴 무대와 완전체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졌다.

올 한 해 빅뱅은 다섯 멤버 모두 개개인의 역량을 발휘, 솔로활동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대성은 일본에서 솔로 앨범 '디스커버'를 발매하고 솔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승리, 지드래곤과 태양의 솔로활동, 탑의 영화 '동창생' 개봉과 솔로곡 발표까지 다섯 멤버 모두 각자의 매력을 선보인 한 해였다.

빅뱅은 이번 콘서트에서 보다 진화되고 성장한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빅뱅 콘서트 티켓팅 ⓒ YG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