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28
연예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샤워신 담긴 예고편 '화제'

기사입력 2013.12.05 17:02 / 기사수정 2013.12.05 17:02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의 샤워신이 담긴 예고편이 공개됐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방송 직후 후속작인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티저 예고편이 3차에 걸쳐 공개됐다.

'별그대'는 400년 전 지구로 온 외계남과 천방지축 톱스타가 그려가는 좌충우돌 팩션 로맨스 드라마로, 예고편에서는 14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톱스타 천송이역 전지현과 충무로와 안방극장의 대세로 떠오른 외계남 도민준역의 김수현이 본격적으로 등장했다.

지난달 27일에 공개된 예고편 1탄에서는 미지의 존재로 부각된 김수현과 톱스타 전지현의 첫만남이, 이어 28일 2탄에서는 전지현의 인터뷰에서 언급된 첫사랑과 함께 김수현의 샤워하는 모습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시청자들과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4일에 방송된 예고편 3탄에서는 전지현의 "그 사람 얼굴 기억나? 그냥 언젠가 한 번 만나보고 싶다. 그 얘기지"라는 멘트에 이어 김수현의 "만나야 할 이유가 있다면 만나지지 않겠습니까?", "지구인들은 그것을 '운명'이라고 부르더군요"라는 대사가 '400년을 기다린 운명'이라는 자막과 함께 이어지며 둘의 관계가 드러났다.

'별그대' 제작진은 "예고편 속 전지현과 김수현의 미스테리한 인연이 각각 다른 버전으로 공개되면서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며 "5일 '상속자들' 18회 방송 직후에서는 또 다른 예고편을 선보여 시청자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별그대'는 오는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수현 전지현 ⓒ SBS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