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41
연예

수지 '1박2일' 출연에 누리꾼, "멤버들 계탔네" 반응 폭발

기사입력 2013.12.02 16:21 / 기사수정 2013.12.02 16:22



▲수지 1박2일 모닝엔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국민첫사랑' 걸그룹 미쓰에이(Miss A)의 수지의 '1박2일'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이 환호하고 있다.

김주혁, 김준호, 데프콘, 차태현, 김종민, 정준영 등 여섯 멤버로 새롭게 단장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 측은 오는 8일 방송될 '강원도 인제 두 번째 여행 이야기'에 수지가 출연한다고 전했다.

수지는 멤버들의 기상시간에 맞춰 긴장감을 선사할 '모닝엔젤'로 '1박2일' 현장을 찾았다.

'모닝엔젤'은 멤버들의 아침잠을 깨우기 위해 제작진이 내놓은 특단의 조치로, 수지는 제 시간에 일어난 사람들에게만 말 그대로 '천사'같은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닝엔젤이 아침을 깨우고, 이에 일어난 멤버만이 특별한 혜택을 받게 돼 앞으로는 '모닝엔젤' 자체가 하나의 복불복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수지가 '1박2일'의 첫 번째 모닝엔젤로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궁금증과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수지의 '1박2일'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NS와 해당 방송 게시판 등을 통해 "기대된다. 수지 나온다니 꼭 본방사수 하겠음", "나도 수지가 깨워주는 모닝콜 듣고 싶다", "1박2일 멤버들 계 탔네", "예능감 좋은 수지가 또 어떤 모습 보여줄 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글을 남기며 방송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멤버들의 첫 번째 아침은 어떨지, 수지를 본 후 멤버들의 반응은 어떨지 많은 궁금증을 낳고 있는 '1박2일' 시즌3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8일 방송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수지 ⓒ 엑스포츠뉴스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