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화보 촬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유연석의 화보 촬영 현장 3종 세트가 공개됐다.
유연석은 최근 진행된 패션매거진 '나일론(NYLON)'의 화보 촬영장을 찾아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비하인드 컷으로 주변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창가에 비스듬히 기대 앉아 나른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거나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수트로 남다른 옷맵시를 과시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또 브라운 계열의 선글라스를 착용해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한층 더해냈다. 특히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반항아를 연상케 하는 포즈는 천진난만한 소년과 성숙한 남성의 사이를 표현한 듯 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기로 소문난 유연석은 자신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의상들을 소화하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또 그는 다채로운 포즈로 8등신 비율의 우월한 '모델 포스'를 보이기도 했는데, 시크한 표정을 짓다가도 현장에 있던 고양이에 시선을 빼앗기는 등 남다른 동물 사랑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은 최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서울남자 '칠봉이'로 활약하고 있다. 유연석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나일론(NYLON)'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유연석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