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C마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파격 세일을 실시한 ABC마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ABC마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늘(29일)부터 2014년 1월 1일까지 총결산 세일에 들어간다.
소비자들은 이번 세일로 최저가 19000원부터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컨버스, 리복, 반스 등 스포츠브랜드 운동화 편집샵으로 특가상품을 19000원부터 39000원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10만 켤레)한다.
'총결산 세일'에서는 비인기 상품으로 구성되는 연말 재고 행사와 달리 ABC마트에서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 포함됐다.
세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각자의 SNS에 ABC마트 관련 소식으로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다. 누리꾼들은 파격 할인에 반색하면서 "최대 70% 세일이 정말 놀랍다", "당장 ABC 마트에 신발 사러 가야겠다", "우리 동네에는 ABC마트가 없어서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현재 ABC마트 홈페이지에는 접속자가 폭주, 현재 온라인 쇼핑몰은 마비된 상태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기가 대단하다", "홈페이지가 빨리 가동돼야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을텐데", "매장 방문해서 쇼핑해야겠다" 등의 의견을 게재했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인 11월 넷째 주 목요일 다음 날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쇼핑 시즌을 가리켜 말한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ABC마트 ⓒ ABC마트 홈페이지]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