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28
연예

김희철, 롤점검에 "오늘 '나는 캐리다' 어떡하지?" 당황

기사입력 2013.11.27 16:50 / 기사수정 2013.11.27 16:51

대중문화부 기자


▲ 롤점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열혈 유저로 알려진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롤 점검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희철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오늘 오후 7시부터 '롤' 방송 나가는데 오후 5시까지 롤 점검이라니… 그럼 오늘 '나는 캐리다' 프리시즌으로 진행되나? 마치 슈퍼주니어 콘서트 무대 올라가기 몇 시간 전에 "얘들아 콘서트 구성 다 바뀌었다"라는 매니저의 말을 들은 기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래서 '바뀐 구성 언제부터 연습 가능한데요?'라는 우리 말에 "무대 올라가기 2시간 전'이라는 대답을 들은 기분!"이라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이날 오후 7시에 방송되는 온게임넷 '나는 캐리다'에 출연한다. 김희철과 함께 프로게이머 오기종 (Team OP)을 비롯, 프로그램 MC 김태형, 김정균, 롤챔스 해설 강민, 이현우와 박정석 나진 감독이 멤버로서 함께 한다.

김희철은 이전에도 롤챔스 결승전 현장을 직접 찾거나, 롤챔피언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인 적이 있다. 또 최근 한 방송에서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으로 롤을 즐긴다고 밝히는 등 롤 마니아로 알려져 왔다.

한편 롤의 제작사인 라이엇코리아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금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 작업을 오후 5시까지로 연장한다"고 공지했다. 이번 롤점검이 끝나면 북미와 유럽서버와 같이 한국 서버에도 3.14 롤 패치가 적용될 전망이다. 3.14 롤 패치는 롤 시즌4 프리시즌의 시작으로 맵 지형과 다양한 챔피언의 변화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희철 롤점검 ⓒ 김희철 인스타그램]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