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1:33
연예

히든싱어 아이유 편, 전현무 샤넌에 감동 "간절함 묻어난 눈물"

기사입력 2013.11.24 13:02 / 기사수정 2013.11.24 13:02



▲ 히든싱어 아이유 편 샤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전현무가 '히든싱어' 아이유 편 모창능력자 샤넌의 눈물에 감동했다.

히든싱어 아이유 편 방송 뒤 전현무는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히든싱어. 왜 난 녹화날 진행할 땐 안 그러는데 꼭 TV로 다시 보면 눈물이 날까? 임창정 편에 허각이 감격에 겨워 우는 모습, 이번 아이유 편 샤넌의 간절함이 묻어난 눈물. 주책 맞게 브라운관 앞에서 눈시울 붉어지네"라며 시청소감을 남겼다.

샤넌은 2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2' 아이유 편에 모창능력자로 출연한 인물이다. 방송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깜찍한 외모와 아이유의 3단고음을 능가하는 노래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평소 아이유를 롤모델로 삼았다는 샤넌은 히든싱어 아이유 편에서 "왔을 때 그렇게 좋아할지는 몰랐거든요. 딱 보니까 너무 감동 받아가지고"라며 눈물을 쏟아냈다.

히든싱어 아이유 편의 주인공이자 JTBC '히든싱어2' 최연소 원조가수로 출연한 아이유는 88표를 얻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히든싱어 아이유 편 샤넌 ⓒ JTBC 히든싱어 아이유 편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